본문 바로가기
맛집, 카페

[대구 카페] 대구 핫한 대형카페 마고플레인 아양점 후기

by timetoboot 2023. 1. 26.
반응형

마고플레인 아양점
마고플레인 아양점

 

오랜만에 카페 후기글을 쓰네요. 요즘 대구에 커피와 디저트를 판매하는 공장형 대형카페들이 엄청 많이 생기고 있는데요. 오늘은 대구 동구 아양교 근처에 위치한 커피, 음료 및 다양한 디저트를 파는 대형카페 마고플레인 아양점에 다녀온 후기를 들려드릴게요.


마고플레인 아양점 주소와 위치

▶주소 : 대구 동구 해동로 107 (지저동 872-1)

▶영업시간 : 매일 08:00 ~ 24:00 (라스트오더 23:50)


마고플레인 아양점 오는 길

마고플레인 아양점은 아양교 다리 바로 근처에 위치해 있답니다. 한가람 병원 바로 옆인데 대중교통으로 오실 분들은 지하철 1호선 아양교역에 내려서 4번 출구로 올라오셔서 다리 건너시면 바로 보이실 거예요. 자차 가지고 오시는 분들은 주차장이 지하 1층에서 지상 1층까지 완비되어 있고 자리도 넉넉한 편이어서 주말 피크시간이 아니라면 주차할만한 자리 충분하실 거예요. 저희는 자차를 끌고 와서 편안하게 주차할 수 있었답니다.

마고플레인 아양점 입구
마고플레인 아양점 입구


마고플레인 아양점 내부

입구를 지나 엘리베이터를 타고 2층으로 올라가시면 마고플레인 아양점 내부로 들어갈 수 있는데요. 대형카페답게 크기가 어마어마하더라고요. 카페 규모에 입이 떠억하고 벌어졌답니다. 그만큼 컸어요! 주말이라 그런지 빈자리가 안 보일 정도로 사람도 엄청 많더라구요. 역시 핫하긴 핫한 카페라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내부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모던한 느낌이었어요. 왜 인기가 많은지 알겠더라고요.

마고플레인 아양점 내부마고플레인 아양점 내부
카페 내부 인테리어


마고플레인 아양점 메뉴

마고플레인 아양점이 빵지순례 성지라고 불릴 정도로 디저트가 인기가 많다고 들었어요. 역시 진열대에 가보니 베이커리 종류도 엄청 많고 전부 다 맛있겠더라고요. 결정 장애가 왔지만 그중에 먹고 싶은 것들로 골라봤어요. 고민 끝에 저희는 무화과 스콘과 마약 소시지를 디저트로 골랐고 아몬드 크림 라떼랑 애플 자몽티 음료를 주문했어요. 

마고플레인 아양점 메뉴
마고플레인 아양점 메뉴
마고플레인 아양점 내부마고플레인 아양점 내부
베이커리 진열대


음료 및 디저트 후기

크림 라떼 성애자인 제게 아몬드 크림 라떼는 안성맞춤이었어요. 아몬드 견과류가 올라가 있었고 커피 위에 크림이 올라가 있어서 처음 마셨을 때는 크림의 단 맛이 먼저 느껴지면서 점점 아래에 커피 맛이 섞이면서 둘의 조화가 잘 어울렸답니다. 애플 자몽티도 달달 상큼한 맛이어서 무난하게 먹을 수 있었답니다.

 

디저트도 맛있었어요. 스콘 종류도 많았는데 무화과 스콘 역시 무난하게 맛있었고 마약 소시지도 짭조름하고 매콤한 맛이어서 출출했던 저희의 배를 금방 채워주었답니다. 전체적으로 디저트 맛이 괜찮아서 다음에는 다른 디저트 종류도 먹어보고 싶네요!

마고플레인 아양점 음료
마고플레인 아양점 음료마고플레인 아양점 음료
아몬드 크림 라떼(좌)와 애플 자몽티(우)


전반적인 카페 후기

좌석도 종류가 다양하고 많아서 사람이 많긴 했지만 취향에 맞게 자리를 선택해서 앉을 수 있었어요. 저희는 2층 좌식 자리에 앉았는데 앉아서 공부하거나 과제하는 사람들도 많았어요. 요즘 추운 날씨라 바닥에 보일러도 켤 수 있게 되어있더라고요.  처음엔 따뜻했는데 계속 있다 보니 보일러 때문에 오히려 너무 더워서 후끈후끈했답니다.ㅋㅋㅋ 보일러 온도를 조금 낮췄어요. 

마고플레인 아양점 좌석
3층 좌식 자리

전반적으로 커피와 디저트가 맛있어서 디저트만 먹으러 와도 좋을 것 같고, 커피를 좋아하거나 다른 음료를 좋아하셔도 무난하게 입맛에 잘 맞을 것 같더라구요. 주차공간도 여유로워서 멀리서 차를 끌고 와도 편하게 왔다 갔다 할 수 있어서 좋구요. 커피랑 디저트뿐만 아니라 자리도 많고 사람도 많아서 사람구경, 경치구경하기도 좋아요. 특히 창가자리는 항상 인기 많은 것 같더라고요. 올해 4월에 벚꽃 피면 창가자리에 앉아서 벚꽃 구경하면서 디저트랑 커피 한 잔 하러 와야겠네요. 다음에 또 놀러 올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