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카페

[거제 카페] 큰 정원과 구조라해변이 보이는 거제 외도널서리 카페

by timetoboot 2022. 10. 3.
반응형

거제 여행 둘째 날
거제에서 유명한 외도널서리 카페를 다녀왔습니다. 몇 년 전에 왔었는데 이번이 두 번째 방문이랍니다!

예전에는 주차장이 없었어서 주차하는데 고생했던 경험이 있었는데 이번에는 카페에서 살짝 떨어진 곳에 주차 공간을 따로 마련해서 넓은 공간에 편히 주차해놓고 카페를 방문했습니다. (주차장 이용 시 '외도널서리주차장' 검색하시면 됩니다.)

 

▶주소 : 경남 거제시 일운면 구조라로길 21 (구조라리 415-5)
▶영업시간 : 월~일 11:00 ~ 18:30 (라스트 오더 17:30)

키 큰 나무가 양쪽으로 맞이해주는 외도널서리 카페 입구는 마치 대저택의 정문을 들어가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독특한 분위기의 정원을 지나 입구로 들어가면 대기할 수 있는 줄이 마련되어있는데 통과하여 음료를 주문하시면 됩니다. 저희는 오후쯤 방문해서 다행히 대기는 없었어요.

내부를 살펴보면 마치 온실 정원에 와있는 것 같은 분위기를 물씬 풍겼습니다. 식물도 많고 꽃도 여기저기 위치해 있어서 전체적으로 화사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저희는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널서리커피, 그리고 몽돌 쇼콜라를 주문했습니다. 디저트 진열장을 한참 보다가 뭘 시킬지 고민했는데 (가격은 대체로 비싼 편) 몽돌과 너무 닮은 몽돌 쇼콜라 맛이 궁금해서 시켰는데 완전 성공적이었어요!

몽글몽글한 비주얼은 물론이거니와 맛도 엄청 달달한 쇼콜라 디저트 맛이었어요. 널서리커피 역시 아인슈페너와 비슷한 맛으로 달달한 연유와 커피맛이 훌륭했어요.

커피를 마시는 중간중간 잠깐 쉬면서 옆문을 통해 외부로 연결된 정원도 둘러봤는데 곳곳에 포토존도 많고 바다 냄새, 식물 냄새로 마음까지 깨끗해지듯 힐링 제대로하고 왔어요!

뒷편에는 외부 테라스까지 연결되어서 구조라 해변과 바다 뷰가 끝내줬답니다! 날씨만 좋으면 외부 테라스에서 바다 멍 때리면서 커피 마시고 싶었는데 태풍 때문에 바람이 엄청 불어서 잠깐만 구경하고 사진만 후딱 찍고 다시 내부로 들어왔답니다ㅋㅋㅋ

거제 여행하신다면
특히, 구조라 유람선 이용하거나 구조라 해변 근처 방문하시는 분들은 이곳 외도널서리 카페 방문하셔서 맛있는 디저트도 먹고 예쁜 분위기 밑에서 커피 마시면서 힐링하고 가시면 좋을 것 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