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카페

[가창 카페] 대구 근교 핫한 카페 룰리커피 가창점

by timetoboot 2022. 10. 28.
반응형

오늘은 대구가 아닌 근교 가창에 위치한 카페를 방문했습니다!
바로 대구 고모역에 위치한 핫한 카페 '룰리커피'의 2호점인 '룰리커피 가창점'에 방문했어요.

 

 

▶주소 : 대구 달성군 우록길 76 (삼산리 978-6)
▶영업시간 : 매일 10:30 ~ 21:00 (라스트오더 20:30)

오래간만에 고속도로를 타고 근교에서 바람도 쐴 겸 가창에 다녀왔어요!
저의 최애 룰리커피 2호점이 가창이 있기도 해서 고모역 1호점 말고 이번엔 가창점에 다녀왔답니다.ㅎㅎ


전용 주차장이 있어서 공간이 많을 줄 알았는데, 핫한 카페여서 그런지 자리가 부족하더라고요. 다행히 조금만 더 들어가시면 제2 주차장이 있어서 평일에 갔던 저희는 제2 주차장에 여유롭게 주차를 할 수 있었답니다.


가자마자 빨간 벽돌을 배경으로 포토스팟이 여러 군데 있어서 여기저기서 사진을 많이 찍으시더라고요.
저희도 빠질 수 없어서 몇 컷 아니 수십 컷 찍고 안으로 왔답니다!ㅋㅋ


역시 시그니처인 아이스크림 커피를 안 먹을 수 없겠죠! ㅎㅎ 따뜻한 라떼도 같이 시켜주었어요!
디저트도 먹고 싶어서 플레인 바게트에 그래놀라 허니 그릭요거트와 감자베이컨 크림치즈 스프레드를 선택했답니다. 두 가지 맛 스프레드에 바게트를 취향에 맞게 찍어먹으니 계속 먹게 되더라고요!ㅋㅋ


크기 자체는 고모역 1호 점보다 더 큰 것 같더라고요. 카페 자리도 넉넉하고 야외 테이블도 많구요. 2층에서는 '삼산지'라는 저수지 뷰로 앉을 수 있는 자리도 있었답니다.

한적한 곳에 위치해서 공기도 좋고 날씨도 좋아서 야외 테이블에서 커피 한 잔해도 좋을 것 같더라구요! 인테리어도 너무 깔끔하고 예뻐서 커피 먹을 맛이 났답니다!

ⓒ 인스타그램 rullycoffee


대구 근교에 데이트 코스로 한 번쯤 방문하기 좋은 '룰리커피 가창점'
차 끌고 드라이브 가셔서 좋은 공기 마시면서 아이스크림 커피와 바게트 드시고 힐링하러 오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