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카페

[대구 맛집] 대구 동성로 대표 막창맛집 '저절로막창' 후기

by timetoboot 2022. 11. 5.
반응형

오래간만에 동성로에서 약속이 잡혀서 어디서 뭘 먹을지 고민이었던 찰나에, 막창이 먹고 싶기도 해서
지인의 추천으로 대구 동성로에 위치하고 있는 '저절로막창' 맛집을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주소 : 대구 중구 국채보상로 570-8 (전동 35)
▶영업시간 : 매일 17:00 ~ 24:00 (라스트오더 23:00)


저절로막창은 지하철 중앙로역 1번 출구에서 100m 정도 가다 보면 찾으실 수 있어요. 주차장은 따로 없어서 주변에 유료 주차장을 이용하라고 하네요! (1시간에 2000원 정도)
저희는 오늘 회식이라 술을 먹을 예정이기 때문에 차를 두고 지하철을 타고 저절로막창에 방문했습니다!
예약이 되어있는 테이블에 3군데 있었는데 다행히 남은 자리가 있어서 운좋게 테이블을 바로 잡았답니다.
혹여나 중요한 회식이 있으신 분들은 전화하셔서 꼭 예약하고 가시길 추천드립니다. (네이버 예약도 가능!)


소막창, 불막창, 삼겹살 등이 있었지만 막창집에 와서 돼지 막창을 안먹을 수가 없죠.ㅎㅎ
돼지 막창 3인분과 막밥 그리고 맥주를 주문했습니다.

밑반찬이 먼저 나왔는데, 물김치, 깻잎, 배추와 막장, 마늘, 고추 등등 푸짐하고 다양하게 먹을 수 있게 세팅되어 나왔습니다. 막창은 초벌 되어서 나와서 보통 10 ~ 15분 정도 기다려야 된다고 하더라구요! 일단 퇴근 후 목이 너무 말라서 맥주부터 벌컥벌컥 폭풍드링킹 했답니다! ㅋㅋ


아르바이트생 분들도 엄청 친절하셔서 초벌 되어 나온 막창을 가져와서 직접 구워주시고 뒤집을 때 되면 오셔서 뒤집어주시고 하시더라구요! 친절한 서비스에 갬동ㅎ


막창은 역시 꿀맛이었어요!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겉바속촉 그잡채!!
특히 불판에 같이 올라간 콩나물 무침과 부추 무침과의 조합이 환상적이었어요!
배추나 상추에 막창 두 점, 콩나물, 부추, 구운 마늘까지 넣어서 드셔 보세요.. 정말 맛난답니다!!


이 비주얼을 보고도 맥주를 참는다면 사람이 아니겠죠. ㅠㅠ
너무 맛있어요! ㅠㅠㅠㅠㅠㅠ


마지막으로 우리의 남은 배를 채워주기 위해 막밥이 도착했는데요
요 막밥도 죽여준답니다. 뭐하나 실패하는 게 없네요 모든 반찬과 메뉴가 맛있는 듯...!

정말 배 터지도록 먹고 나왔답니다. 바지 지퍼가 터지는 줄 알았어요! ㅋㅋㅋ
앞으로 동성로 막창 대장이 되지 않을까 조심스럽게 예측해봅니다.

동성로에서 막창 드신다면 중앙로역 1번 출구 근처 저절로막창 다녀오시길 적극 추천합니다!
재방문 의사 300%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