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카페

[거제 카페] 거제 장목 인피니티풀 오션뷰 카페 W181 후기

by timetoboot 2022. 11. 26.
반응형

지난주(11월 중순) 가족들과 함께 거제여행을 다녀왔는데요! 이번에는 가족들과 함께 핫한 오션뷰 카페에 다녀와 봤습니다. 거제에 핫한 카페들이 워낙 많아서 어디를 갈까 고민했는데, 저희가 간 곳은 바로 SNS에서 핫한 카페로 유명한 'W181'입니다!

▶주소 : 경남 거제시 장목면 거제북로 2707 (송진포리 181-15)
▶영업시간 : 월, 화, 수, 목, 금 10:30 ~ 20:00 (라스트오더 19:30) / 토, 일 10:30 ~ 20:30 (라스트오더 20:00)

SNS에서 아주 핫한 거제 W181 카페는 장목면에 위치해있어요. 주소를 내비게이션에 찍고 가시면 바로 앞 주차장으로 안내를 해준답니다. 저희는 평일 오전에 갔는데도 이미 많은 차들이 주차되어 있을 정도였어요. 역시 핫플은 다르긴 다르단 것을 실감을 했답니다.

와.... 내려가는 입구부터 저 멀리 오션뷰가 장난 아니죠? 왼쪽과 오른쪽 건물 모두 W181 소유일 정도로 크기와 면적이 어마어마하더라고요. 이 날 날씨도 너무 좋아서 정말 바다와 주변 경치가 좋았답니다!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오션뷰 창가 테이블에다가 기다란 나무 테이블이 반겨주네요. 뷰가 아주 끝장났어요!!
엄청난 뷰와 경치에 한참을 멍하니 창밖만 바라보다가 얼른 자리를 잡고 주문을 하고 왔답니다.ㅋㅋㅋ

라떼충인 저는 마침 시그니처 메뉴인 바닐라빈 라떼 베이스에 크림이 올라간 크림바닐라를 고를지 아인슈페너를 고를지 고민했는데, 크림바닐라가 8온스 컵으로 나와 양이 너무 적은 듯하여 대신 아인슈페너를 골랐답니다. 다음에 와서 크림바닐라, 바닐라빈 라떼플랫화이트를 맛보러 와야겠어요!

디저트도 종류가 엄청 많았어요. 케익부터 스콘, 메이플피칸, 시나몬 브리오슈, 메이플 딜라이트, 뺑오쇼콜라, 애플파이, 크루와상 등등 다 먹어보고 싶었지만, 애플파이크루와상을 주문했답니다.

아인슈페너는 위에 올라간 크림이 달달하니 맛나서 좋았고 밑에 커피와의 조합이 꽤 괜찮았어요! 시그니처로 크림을 밀고 있는 것 보니 완전 크림 맛집인 듯하네요.ㅎㅎ 애플파이크루와상도 빵이 바삭바삭해서 커피와 먹기 딱 좋았어요!


카페가 매우 넓어서 자리도 많아서 그런지 가족 단위로도 많이 오는 것 같더라고요. 평일임에도 사람들이 꽤 있어서 놀랐답니다. 지하로 내려가면 야외 테이블도 마련되어 있어서 바다멍 때리면서 커피 마시기 딱 좋은 자리 같더라고요. 날씨 좋은 봄이나 가을에 야외테이블에 앉아서 커피 한 잔 하러 와야겠네요.ㅎㅎ

크리스마스가 다가와서 그런지 여기저기 트리와 크리스마스 장식 포인트들이 눈길을 끌었어요. 테이블 종류도 많고 인테리어 디자인이 대체로 깔끔해서 예뻤답니다.

사실 W181 카페의 하이라이트는 바로 지상에 있답니다! 입구 한쪽에 보시면 북카페가 따로 있고 구석구석에 앉을 수 있게 자리가 마련되어 있구요.

한쪽에는 인피니티풀이 있답니다!! 카페에 인피니티풀이라니ㄷㄷㄷ 무슨 풀빌라에 와있는 듯한 착각이 들더라구요. 선배드도 앞에 있어서 바다뷰에 인피니티풀 경치를 즐기며 커피 한 잔 할 수 있더라구요! 선배드에 누워서 인피니티풀 앞에서 커피 한 잔 할 수 있는 카페라니..... 입이 떠억 벌어졌답니다.

지하 1층 테라스도 엄청 넓더라구요. 앉을 수 있는 테이블도 많고 천막도 설치되어 있어서 바다 공기 마시면서 힐링할 수 있겠더라고요. 야외부터 실내까지 정말 카페가 엄청 크고 면적이 넓어서 커피만 마시러 오기엔 너무 아쉬울 정도였어요. 커피 마시다가 산책도 하고, 선배드에 앉아서 경치도 구경하고, 바다멍 때리면서 햇볕 쬐기에도 훌륭했답니다. 간만에 저도 광합성했네요.ㅎㅎㅎ

점심 약속이 있어서 저희는 일어났지만, 좀 더 카페에 머물고 싶을 정도로 너무 좋았어요. 다음에 꼭 다시 오기로 마음먹었답니다.ㅎㅎ


거제에 오시면 여러 오션뷰 대형 카페가 많아서 고민이실텐데, 이곳 W181 카페 방문하셔서 산책도 하시고, 오션뷰와 인피니티풀 경치도 구경하면서 맛있는 크림라떼 커피와 여러가지 디저트 맛보러 꼭 방문해보시길 적극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