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카페

[경주 카페] 경주 황리단길 노워즈(No Words) 카페 아이스크림 라떼 후기

by timetoboot 2022. 12. 17.
반응형

황리단길이 많이 변했네요...
힙한 카페도 엄청 많이 생기고, 맛집도 많이 생겨서 뭘 고를지 모르겠더라고요!
일단 저의 최애 메뉴인 아이스크림 라떼로 유명한 힙한 카페를 방문해봤습니다! 이름은 바로 노워즈(No Worlds) 카페입니다.

 

 

 

▶주소 : 경북 경주시 태종로 744 (황남동 270-11)
▶영업시간 : 월, 화, 수, 금, 토, 일 12:00 ~ 18:00 (목요일 정기휴무)

노워즈 카페 위치는 황리단길 입구 근처에 있답니다. 주차는 근처에 하기가 애매해서 안전하게 대릉원이나 황리단길 안쪽에 주차하고 오시길 추천드립니다.

참고로 영업시간(12:00 ~ 18:00)이 길지 않아서 저녁에 오시면 마감했을 수도 있으니 꼭 낮에 방문하시길!

 

1층과 2층으로 나누어져 있었는데 2층으로 주문하러 올라갔어요. 참고로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 높이가 꽤 높아서 올라가고 내려갈 때 조심하시면서 올라가셔야 해요!

 

2층 내부는 사람이 꽤 많았어요. 테이블 자리가 많지는 않았고, 핫한 창가 자리는 이미 사람들이 차지한 상황이더라고요. 어쩔 수 없이 주문을 마치고 1층으로 내려왔답니다.

 

메뉴는 시그니처 음료인 엑설런트 아이스크림 라떼를 주문했답니다. 직원분이 친절하게 1층으로 가져다주셨어요. 여기 와서 안 먹을 수 없는 아이스크림 라떼죠.

 

엑셀런트 아이스크림이 올라간 아이스크림 라떼는 부드럽고 달달했어요! 아이스크림 라떼에 환장하는 저의 취향을 제대로 저격했네요! 많은 카페에서 아이스크림 라떼를 먹어봤지만 노워즈 엑설런트 아이스크림 라떼는 그중에서도 제 인생 아이스크림 라떼로 꼽고 싶네요.ㅎㅎ

 

2층이 경치 구경하기 좋다고 들었는데, 1층도 꽤 괜찮았답니다. 도로에 다니는 차들과 사람들 구경하면서 시간 가는 줄 몰랐답니다.

 

내부 인테리어는 깔끔했어요. 덕지덕지 붙어있는 벽면도 느낌 있더라고요. 테이블에 식물 화분도 올라가 있었고, 초록색과 우드톤의 테이블과 머그컵 및 장식들이 진열되어있는 우드톤 장식장도 인상적이었어요. 장식장 소품들도 아기자기해서 하나씩 구경하느라 시간 가는 줄 몰랐답니다.

 

참고로 초록색 테이블은 '셰어 테이블'이라고 하네요. "어색해하지 말고 '찡긋' 눈인사를 건네보세요" 과연 눈인사 건네는 분이 계실지...? 다음에 확인하러 와야겠네요.ㅋㅋㅋㅋ

 

No Words 머그컵이 인기가 많다고 들었는데... 역시나 품절^^... 다음을 노려봐야겠네요.

 

경주 황리단길 방문하시면 필수 방문코스인 아이스크림 라떼 맛집 노워즈(No Words) 카페 들리셔서 아이스크림 라떼 꼭 맛보고 가시길 적극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