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카페

[대구 카페] 대구 범어동 루프탑 카페 '브리니(BRINY) 범어'

by timetoboot 2022. 11. 6.
반응형

지난번에 팔공산 핫한 한옥 카페 '브리니 팔공'을 다녀왔었는데요.

브리니 팔공에 이은 범어동에 위치한 2호점 '브리니(BRINY) 범어' 역시 브런치 및 루프탑 카페로 핫하다는 말을 듣고 오늘도 차를 끌고 다녀왔답니다!

 

 

 

 

▶주소 : 대구 수성구 국채보상로 186길 71 (범어동 136-56)
▶영업시간 : 매일 10:00 ~ 22:00 (라스트오더 21:00)


브리니 범어는 대중교통으로 가실 경우 지하철 2호선 수성구청역 1번 출구에서 야시골공원 옆쪽으로 걸어오시면 보이실 거에요! 차 끌고 가시면 입구 앞에도 주차 가능하시고, 도로변 주변 갓길에 보시면 주차할 곳이 많아서 걱정은 크게 안 하셔도 될 거예요!

한옥 카페였던 브리니 팔공과는 사뭇 다른 느낌이었어요.
브리니 팔공이 전통적이고 한국적인 느낌이었다면, 브리니 범어는 훨씬 모던하고 세련된 도심 속 루프탑 카페였어요.

ⓒ 인스타그램 Briny_beomeo

구석구석 미로찾듯이 들어가다 보면 단체석도 있고 창가 쪽 통창으로 된 좌석, 나무로 된 감성 테이블 등등 구석진 곳에 인테리어가 예쁜 자리가 많았답니다. 카페 내부에 엘리베이터도 있어서 쉽게 이동도 가능하답니다.

ⓒ 네이버

 

ⓒ 인스타그램 Briny_beomeo

브리니 팔공에서 못 먹어서 먹어보고 싶었던 브리니페너오렌지비앙코를 주문했어요.
참고로 브런치는 10시에서 13시 30분까지만 제공되니 브런치를 드시러 오실 분들은 시간 맞춰서 꼭 오셔야 됩니다!

손님이 많아서 그런지 유리잔이 아닌 테이크아웃 컵으로 주셨네요ㅠ 아쉽지만 최대한 예쁘게 담아봤습니다!
브리니페너는 예상했던 아인슈페너와 비슷한 맛이었어요! 생각보다는 크게 임팩트 있지는 않았어요.
브리니페너보다는 오렌지가 들어간 라떼로 유명한 오렌지비앙코가 조금 궁금했는데, 맛이 참 오묘했어요.ㅋㅋㅋ
뭐랄까... 상큼 쌉쌀한 맛이랄까? 오렌지맛도 나고 라떼맛도 나는데 잘 어울리는 것 같지는 않더라구요. 라떼라면 다 좋아하는데 개인적으로 오렌지비앙코는 제 입맛엔 낫마스인듯해요....ㅠㅠ

그래도 루프탑을 구경 안 하고 갈 수 없죠!
정말 눈이 맑아지는 숲뷰와 저녁쯔음 고즈넉한 동네 풍경을 바라보니 저절로 힐링이 되더라구요.
깜깜해지기 전에 저녁 먹으러 카페를 나왔지만, 밤에 방문해도 루프탑 야경이 예쁠 것 같더라고요!

외부가 쌀쌀하다면 내부에 통유리창으로 된 창가 테이블도 많아서 채광 좋은 자리에 앉아서 책 읽거나 친구들과 커피 마시면서 수다 떨면 좋을 것 같더라고요! 다음에 또 방문할 의사 200%입니다!!

ⓒ 인스타그램 Briny_beomeo

친구들과 소모임 있으시거나, 브런치 드시고 싶으신 분들 혹은 데이트 장소로 루프탑 카페 수성구에서 찾으신다면 바로 모던하고 세련된 루프탑 카페인 '브리니 범어' 적극 추천합니다!!!

 

https://timetoboot.tistory.com/42

 

[대구 카페] 대구 팔공산 핫한 한옥 카페 '브리니(BRINY) 팔공'

오늘은 공기 좋은 팔공산으로 드라이브를 다녀왔어요! 팔공산에 핫한 카페들이 많기도 해서 자주 가게 되네요. 핫한 카페들 중에서도 한옥 카페로 유명한 '브리니(BRINY) 팔공'을 방문했답니다!

timetoboot.tistory.com

 

 

 

[대구 카페] 대구 팔공산 핫한 한옥 카페 '브리니(BRINY) 팔공'

오늘은 공기 좋은 팔공산으로 드라이브를 다녀왔어요! 팔공산에 핫한 카페들이 많기도 해서 자주 가게 되네요. 핫한 카페들 중에서도 한옥 카페로 유명한 '브리니(BRINY) 팔공'을 방문했답니다!

timetoboot.tistory.com

 

 

반응형